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이슈/생활정보

삼쩜삼 환급 방법 및 삼쩜삼 후기(사기 아님 수수료 있음/ 환급 조회사면 커피쿠폰 주는 이벤트중)

반응형

삼쩜삼 후기 및 삼쩜삼 환급 방법(수수료 있음)

 

5년 전에 떼인 세금도 알아서 환급해준다는 삼쩜삼.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삼쩜삼 환급 방법과 삼쩜삼 이용 후기입니다.


■삼점삼 (세금 환금액 조회, 환급 대행 서비스)

서비스 형태: 제휴된 세무사에게 위임하여 환급액을 찾고 환급액이 있을 경우 환급신고를 대행해주는 서비스

환급신청까지 걸리는 시간: 10분 이상

환급에 필요한 정보(준비물): 카카오 계정 / 홈텍스 아이디와 비번 / 본인 및 부양가족 주민등록번호 / 본인 명의 통장 / 본인 명의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

신청 가능 시간: 09:00 ~ 24:00

수수료: 본인 환금 예상액이 3만 7천 원이었는데 수수료 1만 원 나왔음

삼쩜삼 사기?: 검색해보니 사기라는 말이 있던데 일단 사기는 아니에요. 대신 수수료 때가요.

 

간편함: ★★

귀찬음: ★★★★

(생각보다 해야 하는 게 많아요)


 

삼쩜삼 소개
삼점삼 소개2

 


■삼쩜삼 환급방법

1. 삼쩜삼 홈페이지 접속 후 환급 시작하기 클릭 (하단 링크 클릭/ 환급 조회하고 커피 쿠폰도 받아가세요.)

 

삼쩜삼 - 친구가 찾아준 내 환급액

5년치 떼인 세금 돌려 받고 스타벅스 커피까지!

www.3o3.co.kr


2. 개인정보 처리 방침 동의 > 휴대폰 번호 입력 > 환급액 조회하기 클릭

 

삼쩜삼 환급 방법 #1

 


3. 환급액 조회를 누르면 홈텍스 아이디/비번 입력 > 입력하면 환급 예상 금액이 나옵니다. 저는 3만 7천 원 정도 되네요. 지금 환급받으러 가기 클릭

 

※밑에 5초 만에 가입은 말 그대로 가입 시간만 5초 걸린다는 뜻입니다. 환급 신청하는 데는 최소 10분은 걸립니다.

 

삼쩜삼 환급 방법 #2

 


4. 환급받으러 가기를 누르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이 나옵니다. 클릭 후 카카오로 로그인 > 고객 정보를 다시 한번 입력하고 하네요. (벌써 1분은 넘게 걸린 듯)

 

삼쩜삼 환급 방법 #3

 


5. 담장자가 배정 중이라는 알림이 뜨고, 잠시 후 카톡으로 메시지가 하나 옵니다.

 

삼쩜삼 환급 방법 #4

 


 

 

6. 담당자가 배정이 끝나면 화면이 세금 리포트로 넘어갑니다. 환금액이 00이니 00을 결제해라. 이런 식인가 봅니다. > 결제를 하면 세무사에게 수임 동의하는 창으로 이동합니다. (업무 시간인 09:00 - 24:00에만 가능합니다.)

 

 

 

업무 시간(09:00 - 24:00)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을 누르면 환급계좌 입력란이 나옵니다.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번호만 가능합니다.

 

 

삼쩜삼 환급 방법 #5

 


7.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홈텍스에 가서 수임 동의를 진행하라고 합니다. 다음을 누르기 전에 먼저 홈텍스에 가서 수임동의를 눌러야합니다. 먼저 홈텍스에 접속해 [조회/발급]의 나의 세무대리 수임동의를 클릭합니다. (하단 사진 빨간 부분)

 

■홈텍스 바로가기(하단 링크 클릭)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삼쩜삼 환급 방법 #6

 


8. 나의 세무대리 수임 동의를 누르면 사용자 인증 창이 나옵니다. 휴대폰 인증이나 공인인증서 인증, 간편 인증 중 본인이 편한 인증을 하면 됩니다. 저는 공인인증서가 아직까지는 편하네요. > 인증을 마치면 세무대리 수임 동의할 세무사사무소 정보가 나오고 동의 여부 체크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삼쩜삼 환급 방법 #7

 


9. 동의 후 확인을 눌렀다면 다시 삼 쩜 상으로 돌아갑니다. 삼쩜삼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누르면 부양가족 정보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입력할게 생각보다 많네요....)

 

삼쩜삼 환급 방법 #8

 


10. 이 부분 중요합니다. 본인 포함한 모든 부양가족 (환급액이 5년 전이면 5년 전 함께 살았던 가족까지) 의 주민등록 번호가 필요합니다.) 저는 여기서 주민번호를 몰라 접었다가. 2일 후 다시 시도했습니다. > 부양가족의 주민번호를 모두 입력하면 검토 중이라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확인 완료를 클릭합니다.

 

삼쩜삼 환급 방법 #9

 

 

 

 

 

 


11. 확인을 완료하였습니다. 를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접수되었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에게 추천을 해볼까요?라고 이야기하는데... 처음부터 카카오 계정 / 홈텍스 아이디와 비번 / 본인 및 부양가족 주민등록번호 / 본인 명의 통장 / 본인 명의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고 소요시간이 10분 이상 걸린다고 이야기했으면 적극 추천했을 거 같은데 아쉽네요.

 

삼쩜삼 환급 방법 #10

 


■삼쩜삼 이용후기

취지 자채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우리 같은 일반 시민들은 세금에 대해 몰라도 너무 모르기때문에 이런걸 챙기기가 쉽지 않은데요. 조금 귀찮긴 했지만 그래도 못 받을 돈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뿌듯합니다. (아직 신청만 해둔 상태고 환급은 못 받았습니다. 완료되면 포스팅 수정하겠습니다.) 수수료가 드는지도 몰랐고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모른 채로 5분 이내, 5초 가입 등의 낚시성 글이 있어서 진행하면서 뭐야.. 겁나 귀찬네, 짜증 나네 했지만 그래도 환급액이 들어오면 치킨한 마리는 사먹을 수 있으니 10분-15분 투자해서 환급받을만 할 것 같아요. 아직 안해보셨다면 환급신천해서 치킨 한마리 시켜 드시는 건 어떨까요?


■삼쩜삼 후기 _ 추가 (신청 2일 후 환불 안내 톡)

처음에 37,304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10,000원 수수료를 지불하고 진행을 했었는데 정보 검토 결과 이미 신고한 내역이 존재하거나 환급받을 세액이 없어 결제를 취소한다고 알림톡이 왔네요. 네... 시간을 날렸네요. 치킨 한마리는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떼인 세금란에 돈이 있어도 다 받을 수 있는건 아닌가봐요. 시간이 좀 아까운 느낌이지만 그래도 블로그를 통해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조금이나마 알리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다른 추천 글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후기

굿리치 보험 청구 방법&후기(광고아님 실제 후기)

로또 복권 꼭 사야 되는 꿈 7가지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광고창 및 악성프로그램 한방에 해결해주는 무료 프로그램]

올바른 양치습관 [의외로 잘 모르는양치할 때 하면 안되는 행동]

[생활정보] 전동킥보드 (면허/벌금/통행금지) 제대로 알아보기

[생활정보]겨울철 꼭 먹어야하는 필수 영양제 2가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