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이슈/생활정보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광고창 및 악성프로그램 한방에 해결해주는 무료 프로그램]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벽이 입니다. 아무리 스마트폰이 발전했다 해도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특히 직장인의 경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인터넷 광고창이 열리면서 악성 광고가 뜨는 일이 종종 발생하게 되더라고요. 프로그램 추가/삭제에 가서 삭제해보려고 해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고... 그렇게 고민만 하다가 그냥 쓰는 사람들도 많을 텐데요. 오늘은 이런 짜증 나는 악성광고를 한방에 해결해주는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악성 광고 및 프로그램 한방에 해결해주는 무료 프로그램]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해결방법은 바로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멀웨어 제로 장점

무료로 사용가능, 프로그램 실행 한 번으로 끝

악성 광고 프로그램 제거, 악성 코드 제거, 악성 DNS제거, 웹 브라우저 검사, 캐시 청소, 시스템 변조 확인

멀웨어 제로 단점

자동 업데이트가 안되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새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야 한다.

검사시간이 오래 걸린다. (제 경우에 30분 정도 걸렸어요.)

검사 중 다른 프로그램 사용이 제한된다.


위 내용과 같은 장점과 단점을 가진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요전까지는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회사에서) 프로그램 추가/삭제 내역을 지식인에 올려 일일이 삭제(집에서)했었는데요.  무료로 한방에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 노트북 상황이었습니다. 무슨 창만 열면 관련된 인터넷 창이 가끔씩 뜨더군요... 엄청 신경 쓰이는 정도로 뜨진 않았지만 가끔씩 짜증 나더라고요. 기존처럼 지식인에 올려 일일이 지울까 하다가 해결책을 찾아본 결과 멀웨어 제로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용해본 사람들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더라고요.

 


■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사용방법

1) 다운로드: 하단 링크 클릭하셔서 무료 내려받기 누르시면 다운 가능합니다.

 

Malware Zero -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악성코드 및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에 의한 고통에서 해방되기 위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malzero.xyz


2) 파일 압축 해제 및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단 사진의 순서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좌에서 우로 보시면 돼요.)

 


3) 파일 실행: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 검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4) 공지사항 창 확인

검은 화면이 파란 화면으로 바뀌면서 경고창이 2번 나타납니다.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불법 배포 관련 공지와 보조적으로 사용해달라는 문구, 그리고 검사를 마치면 보안 프로그램을 이용해 정밀 검사를 수행해달라는 문구 등이 표기됩니다.

2번째 공지는 파일 탐색기 종료 관련 문구인데 필수 사항은 아니니 예/아니오 중 선택해서 누르시면 될 듯합니다.

 


5) 검사 실행 및 파일 제거 (제 경우에는 3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검사 중간에 악성코드나 악성 광고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빨간 창으로 바뀌게 됩니다. 계속 놔두면 중간에 모든 창이 종료되고 프로그램 추가/제거 창과 검사창만 남게 됩니다.

 


6) 검사 완료 및 보고서

검사가 완료되면 보고서가 메모장 파일로 내려받기됩니다. 어떤 유해 프로그램이 발견되고 제거되었는지 상세하게 알 수 있어요.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프로그램 사용후기

프로그램 사용 후 확실히 인터넷 광고창이 뜨지 않아요. 추후 새로운 악성 광고 프로그램이 깔리게 되면 또 생길 수도 있으나 지금까지 데이터 베이스 안에 있는 악성 광고는 모두 제거된 것 같습니다. 너무 만족스럽네요. 며칠 더 사용해보고 추가로 글 적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무료로 배포해주신 멀웨어 제로 제작자님 감사합니다.

 


저처럼 악성 광고나 악성프로그램에 고통받는 분 계신다면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를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