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이슈/생활정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후기

반응형

안 쓰는 카드포인트를 알아서 조회해주고 현금화하는 서비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을 아시나요? 일주일 만에 681만 건이 선정되었고 778억 원을 돌려받았다고 합니다. 이런 서비스 안 받으면 당연히 손해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현금화 후기 및 방법 정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으로 입금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형태: 여신금융협회에서 모든 카드사의 잔여 포인트를 조회, 조회 후 입금 요청 시 통장 계좌로 입금해주는 서비스

환급신청까지 걸리는 시간: 5분 이내

환급에 필요한 정보(준비물):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 명의 통장 계좌번호

신청 가능 시간: 24시간 가능

수수료: 없음

 

간편함: ★★

귀찬음: 

(생각보다 간편하고 좋아요. 꼭 하세요!)


일단 저는 짜잔! 3,182원 받았네요 ㅋㅋ 저 같은 경우에 카드를 현대카드 하나로 몰아 쓰고 현대카드의 경우 포인트 쓸 일이 많아서 환급을 안 받았어요. 그래도 원래 모르던 돈인데 3천 원이 어딥니까 맥도날드 맥카페 정도 이용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신청하자마자 하나카드를 제외하고는 5분도 안돼서 바로 들어오네요. 자 본격적으로 이용방법 알려드릴게요. 레츠기릿!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

1. 여신금융협회 접속 [PC/모바일 둘 다 가능해요] _ 하단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2. 홈페이지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클릭합니다.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클릭하면 본인 인증 방법이 나옵니다. 저는 휴대폰 인증이 가장 편하네요.


4. 휴대폰 인증을 누르면 앱/문자 중 고르는 게 나오죠? 앱은 왜 만든 건지... 인증을 하면 화면이 자동으로 위임장으로 바뀝니다. [휴대폰 인증 후 > 위임 동의 클릭]


5. 본인확인 [이름/주민번호]를 입력하면 카드포인트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와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이 창이 나옵니다. 먼저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조회부터 할까요? (참고로 사진에 나온 명단에 없는 카드사의 경우 아직 여신금융협회와 제휴가 되지 않아 직접 문의해서 입금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2021. 1월 기준) [본인 확인


6. 저는 별로 없네요...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 후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를 클릭 > 현금화하고 싶은 포인트를 입력한 후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합니다. [포인트 계좌입금 > 전부입금 > 계좌입금 신청]


7. 서비스 이용시 주의사항이 나오는데, 실시간으로 입금 가능한 시간 안내입니다. 돈을 바로 입금해주는지 조금 시간이 걸리는지에 대한 안내입니다. 안 준다는 소리는 아니니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 확인 버튼 클릭 > 입금 요청 한번 더 확인 > 본인 명의 계좌 번호(정보)를 입력하면 계좌인증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8. 아래의 신청결과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창이 뜨면서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9. 잠시 후 휴대폰에서 띠링띠링! 알람이 옵니다. 오 벌써 본이 들어왔군요.(5분도 안 걸린 듯) 하나은행은 1만 원 미만은 조금 걸린다는 안내 창이 있었죠? 하나은행은 왜 항상? 하나은행이라... 시간이 조금 걸리나 봅니다. 저는 이제 맥카페를 즐기러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대카드는 안 되나요?

현대카드 포인트는 X캐시백, M포인트, H-coin 3가지로 분리되는데요. X캐시백은 말 그래도 캐시, 현금입니다. 현대카드 앱이나 고객센터에서 바로 현금화를 해주기 때문에 포인트 개념이 아니고요. M포인트의 경우 다른 포인트와 다르게 1포인트당 1원의 개념이 아니에요. 약 1포인트:0.5원? 요 정도로 봐야 하나? 아무튼 M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이 아니기 때문에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조회는 가능하지만 계좌로는 받을 수 없어요. 만약 M포인트를 계좌로 받고 싶다면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 후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1.5M 포인트:1H-coin으로 전화할 수 있어요.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하는 방법은 현대카드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폰인트 통합조회이거 꿀이네요. 저는 비록 얼마 못 받았지만, 제 주변에 4-5만원 받은 사람들도 수두룩하고 10만원 이상 받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네요. 5분 이내에 끝낼 수 있고 본인명의 휴대폰이랑 통장 계좌만 알고 있으면 되니 안할이유가 없네요. 이 포스팅 본다면 주변 사람들한테 공유 많이 해주세요. 포인트 많이 받으면 커피한잔쏴라~ 하면서요. 그럼 이만!

 

위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를 수 있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굿리치 보험 청구 방법&후기(광고아님 실제 후기)

삼쩜삼 세금 환급 방법 및 삼쩜삼 후기(사기 아님 수수료 있음) [당신의 더 낸 세금 찾아서 돈으로 드립니다.]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광고창 및 악성프로그램 한방에 해결해주는 무료 프로그램]

사람들이 많이 하는 거짓말 BEST 6

로또 복권 꼭 사야 되는 꿈 7가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