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ㅣ유머/무서운 이야기ㅣ괴담ㅣ공포

매일 밤 들으면 잤던 소음의 정체-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반응형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매일 밤 들으면 잤던 소음의 정체-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본문 스크립트

대학생 때 친구 3명이랑 같이

전세비를 N빵해 살았던 적이 있었다.

 

많이 낡은 빌라 반지하였는데

평수는 넓어서 만족했었던 집이다. 

 

우리는 3명이서 방을 나눠서 썼는데

나는 돈을 가장 적게 낸 죄로

가장 작은 방인

보일러 실 딸린 베란다 옆방에서 지냈다.

 

별 탈 없이 1년 정도가 지났고

1년이 넘어갈 때쯤 

 

옆집에 사는 사람이 바뀌었는데 

왠지 좀 음침해 보이는

중년 남자였다. 

 

*영화 이웃사람에서 나오는

김성균 배우 보다 옹졸해 보이면서도

더 다부지게 음침한 느낌이었다. 

 

그런데 옆집이 이사 오고 얼마 후부터

새벽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

 

사실... 정신을 집중해서 듣지 않으면

잘 안 들릴 정도로 미세하고 작은

울림 같은 소리였기 때문에 

 

옆집에 따지러 가기에는 애매해서

함께 사는 친구들과 다 같이 들어본적도 있었다.

반응형

못 같은 걸로 벽을 툭툭 치는 소리 같은데...

아니야, 노래 틀어났는데

베이스 소리만 뚫고 나오는 거 아냐?

잘 들리지도 않는데, 옆집에 따지긴 좀 그렇다 

정 뭐 하면 노래 틀어놓고 자면 자

 

친구들은 별일 아닌 것처럼 말했지만 

 

사실 나는 잠귀가 밝아서

노래를 틀어놓으면 잠을 잘 수 없다 

 

차라리 그 미세한 소리를 듣는 게 낫다고 판단한 나는

매일 밤 그 소리를 밤새 들으며

잠들 수밖에 없었다. 

 

다행인 것은

그 소리에 적응이 된 건지 

날마다 소리가 작아지는 느낌이

들었던 것이다.

728x90

그리고 수년이 지난 후

어떤 범죄 드라마를 보다가

그때 들었던 소리와 같은 소리가 나왔다.

 

그리고 그 뜻을 알고 나서

귀를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

 

그 소리는

모스부호로 도와달라는 신호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옥탑방 실화 공포 괴담 썰-구전괴담, 무서운이야기

 

옥탑방 실화 공포 괴담 썰-구전괴담, 무서운이야기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본문 스크립트 예전에 옥탑방에서 친구와 함께 자취할 때 있었던 이야기야 그 집은 조금 낡은 5층

0300am.tistory.com

아파트 괴담, 엘리베이터 귀신-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아파트 괴담, 엘리베이터 귀신-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본문 스크립트 예전 다이어트 할 때 겪었던 괴담입니다. 트레이너 친구에게 다이어트할때는 하체

0300am.tistory.com

이사 괴담, 밤마다 들리는 아기 울름소리-실화 공포 괴담

 

이사 괴담, 밤마다 들리는 아기 울름소리-실화 공포 괴담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본문 스크립트 최근 친한 친구 한 명이 급하게 이사를 가게 되었다며 도움을 청했다. 혼사 사는 친

0300a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