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ㅣ유머/무서운 이야기ㅣ괴담ㅣ공포

머리끝까지 소름 돋는 실화 공포썰 - 구전괴담 무서운이야기

반응형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본문 스크립트

어릴 적 기억입니다.

제가 초등학교 5학년 때였고

오빠가 중학교 2학년 때였어요.

 

그날 부모님이 결혼기념일이라

두 분이서 외출을 나가셨고

 

저는 소파에서 핸드폰을 보고 있었고

오빠는 TV로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저는 슬 잠이 들었는데...

오빠가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잠에서 깼을 때 일어난 일이에요.

 

놀라서 잠에서 깼을 땐

너무 뻔하지만

저는 가위에 눌려있었고 

 

오빠는 겁에 잔뜩 질린 목소리로 

"장난치지 마! 너 진짜 죽는다"

소리를 지르며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있었어요.

반응형

그렇게 오빠가 주방과 거실을

몇 차례 왔다 갔다 하더니

저에게 다가와

대뜸 목을 조르기 시작했어요. 

 

그때 다행히도?

켘켘 거리며, 가위에서 풀려났고

 

저는 울면서 오빠에게 

왜 그러냐며 따져댔죠. 

 

그러자 오빠가

너 진짜 서연이 맞아?라며

되묻더라고요.

 

그리고 저에게 해준 말이

너무 소름 돋았어요...

728x90

게임을 하다가 주방을 봤는데

제가 식탁 아래 숨어서

오빠를 막 약 올리더랍니다.

 

처음에는 게임 중이라서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어느새 자기 눈을 가리면서

게임을 방해하더니

또 어느새 히히히히 거리면서

도망을 가더랍니다.

 

약이 바짝 오른 오빠는

재빨리 저를 잡으러 뛰어갔고  

 

저는 도저히 오빠가 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속도로

주방과 거실을 왔다 갔다 하며

도망 다니더랍니다. 

 

그렇게 그 알 수 없는 존재를

잡으러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문득 '이거.. 귀신이다'라는 생각이 들더래요

 

그러다 소파에 가만히 누워있는

저를 발견하고

귀신이 자는 척하며

약 올리는거라고 생각한 오빠는

제 목을 졸랐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생각하니 더 소름 돋네요...

오빠와 장난을 치던 

그 존재는 대체 무엇이었을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매일 밤 들으면 잤던 소음의 정체-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매일 밤 들으면 잤던 소음의 정체-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본문 스크립트 대학생 때 친구 3명이랑 같이 전세비를 N빵해 살았던 적이 있었다. 많이 낡은 빌라

0300am.tistory.com

옥탑방 실화 공포 괴담 썰-구전괴담, 무서운이야기

 

옥탑방 실화 공포 괴담 썰-구전괴담, 무서운이야기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본문 스크립트 예전에 옥탑방에서 친구와 함께 자취할 때 있었던 이야기야 그 집은 조금 낡은 5층

0300am.tistory.com

아파트 괴담, 엘리베이터 귀신-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아파트 괴담, 엘리베이터 귀신-무서운 이야기 실화 공포썰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 ■본문 스크립트 예전 다이어트 할 때 겪었던 괴담입니다. 트레이너 친구에게 다이어트할때는 하체

0300a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