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이슈/생활정보

로또 복권 꼭 사야 되는 꿈 7가지

반응형

로또 복권 꼭 사야 되는 꿈 7가지

로또 복권 사야 되는 꿈

 

모두의 소망이자 꿈 중 하나가 바로 로또 복권 당첨인데요.

로또 복권 당첨자들의 공통적인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비슷한 꿈입니다.

오늘은 로또 복권 당첨자들의 꿈 7가지를 알려드릴게요.

혹시나 아래와 같은 꿈을 꾸셨다면 꼭! 복권을 구매해 보세요.


첫 번째! 똥을 밟거나 온몸에 묻히는 꿈

배설물과 관련된 꿈은 대부분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그중 특히 온몸에 똥을 뒤집어쓰거나 똥 간에 빠지는 꿈은 운수 대통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변기나 똥 주변에서 지갑을 줍는 꿈도 마찬가지!

 

두 번째! 유명인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

유명인을 만나는 꿈 또한 대체적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들에게서 은덕을 입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해몽된다고 해요.

보통 재물이 집으로 들어온다고 하네요.

 

세 번째! 집이 불타는 꿈

불나는 것을 보는 꿈은 뜻밖에 재물이나 목돈이 생길 수 있는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불길이 크면 클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단, 집이 아닌 산불의 경우 나라의 재앙을 뜻한다고 하네요.

 

네 번째! 자신이 죽는 꿈

꿈에서의 죽음은 부활, 새로운 삶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특히 자신이 죽었다는 것은 현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금전적 측면에서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니 꼭 기억하세요.

 

다섯 번째! 돼지꿈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돼지꿈입니다. 재물과 관련된 꿈에 있어 당연 최고봉이죠!

특히 돼지가 때로 품에 안기거나 집으로 들어온다면 꼭 복권을 사기로 해요.

돼지꿈은 재물 꿈에 있어서 최고의 꿈이니까요!

단, 돼지가 도망친다면 오히려 재물을 잃는 꿈일 수 도 있다네요.

 

여섯 번째! 피투성이가 되는 꿈

좋은 꿈과는 반대가 되는 꿈이라 의아할 수도 있지만

평소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되고,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피투성이가 되는 꿈을 꾸면 사업이 번창하고 명예가 상승할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일곱 번째! 세 쌍둥이를 낳는 것을 보는 꿈

새 생명의 탄생은 어떠한 권리를 찾거나 재물을 얻게 된다는 뜻!

특히 세 쌍둥이일 경우 오랫동안 공들인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길몽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즐거워 보일수록 좋은 성취와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