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보고, 느끼고]/맛있는 세상

피자마루 치즈핵폭탄 피자(치즈 1Kg) 솔직리뷰 [내돈내산]

반응형

 

피자마루 치즈핵폭탄 피자(치즈 1Kg) 솔직리뷰 [내돈내산]

 


지난번 육식공룡 피자가 맛있어서 이번에 피자마루 치즈핵폭탄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치즈가 1kg이라니 치즈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을 수 없는 유혹이었죠.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레츠기릿!


# 피자마루 치즈핵폭탄 피자 (치즈 1kg)

가격: 22,900원 (홈페이지에는 19,9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사기당했나....ㅅ)

배달비: 1,500원

구성(토핑): 피자+치즈(1kg), 핫소스 2개, 파마산 1개, 꿀소스, 토마토소스

 

맛: ★★

양: ☆☆☆

만족도: ★★☆☆☆

치즈 덕후 한정:

 

재구매 의사: X


요새는 피자가 엄청 땡기네요. 원래는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치킨회사에 들어갈 정도였는데 나이가 좀 들더니 취향이 조금씩 변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치친은 여전히 너무 좋음) 그래서 오늘도 피자를 먹을까 하다 지난번 먹은 피자마루 욕식공룡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똑같은걸 먹을까 하다, 새로운 걸 먹는 게 낫겠다 싶어 메뉴를 고르다 평소 치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 핵폭탄 피자가 눈에 들어와 주문해봤습니다.

 

■피자마루 육식공룡 피자 리뷰

피자마루 신메뉴 육식공룡 피자 리뷰[내돈내산 리뷰]

피자마루 신메뉴 육식 공룡 피자 리뷰[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새벽이 입니다. 며칠 전부터 피자가 계속 땡겨서 검색을 하다가 아주 먹음직스러운 피자를 발견해서 어제 먹었습니다. 바

0300am.tistory.com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 왔는데요. 요즘은 날씨가 추워져서 피자가 식지 말라고 저렇게 은박 보온재로 피자를 감싸서 오나 봅니다. 일단 센스에 감탄! 그런데 왜.. 홈페이지랑 제가 시켜먹은 피자 가격이 다른 걸까요.. 배민에서 시켰는데.. 사기를 당한 걸까요..? (ㅜㅜ) 원래 처음에는 페페로니 치즈 폭탄을 시키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페페로니가 싫다고 치즈핵폭탄으로 시키게 되었어요. 피자박스에 있는 페페로니 피자 정말 어마어마해 보이네요. 다음에는 저놈으로 꼭 먹고 말테야!

 

 

 


■비주얼 최고 치즈 양 최고!

포장을 뜯으면 영롱 치즈들이 가득가득입니다. 비주얼만 처음 봤을 때는 그냥 음~ 치즈 많이 들었네 정도였는데, 실제로 씹어보면 정말 치즈 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 합니다. 생각보다 도우가 얇고 치즈가 두껍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비율로 따지면 [도우 2:치즈 8] 정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먹었을 때 더 체감될 거예요. 진짜 집에서 작정하고 오늘 치즈 원 없이 먹어야지 하고 넣어도 저 정도는 안 넣지 않나 싶네요.(디스 아님 칭찬임)

 

■맛은 호불호 크게 갈릴 맛 (난 불호)

그런데 그게 문제였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느끼합니다. 제가 평소에 치즈도 피자도 엄청 좋아하는데요. 보통 둘이서 피자를 시키면 제가 4-6조각 정도 먹어요. 그런데 피자마루 치즈 핵폭탄은 2조각이 한계였어요. 원래 치즈가 이렇게 기름이 많은 음식인 줄 처음 알게 되었어요... 게다가 그냥 도우+치즈 끝. 이런 느낌입니다. 느끼함을 잡으려고 간을 많이 짭짭하게 만든 것 같은데, 너무 짜고 기름져서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같이 온 꿀 소스와 토마토소스로는 도저히 저 느끼함을 잡을 수 없어요... 저는 나름 치즈 덕후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봐요. 결국 와이프 1조각, 저 2조각 먹고 따로 보관하게 되었어요.

 

 

피자마루 치즈핵폭탄 도우2:치즈8

 

■안 익은 치즈가 조금씩 있음

먹으실 때 주의하실 점이 치즈가 너무 두껍다 보니 안쪽에는 안 익은 치즈들이 조금 있어요. 장이 예민하신 분들은 치즈가 안 익은 게 보이시면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조금 더 돌려 드셔야 할 것 같아요.

■혹시 먹게 된다면

혹시 피자마루 치즈핵폭탄 피자를 먹게 된다면 꼭 느끼함을 잡아줄 무언가랑 함께 드세요. 저는 매콤한 떡볶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뭐 취향에 맞게 매콤한 무언가나 상큼한 무언가가 꼭 필요할 듯싶어요. 그러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나는 진정한 치즈 덕후는 아녔구나를 깨닫게 되는 피자였습니다. 치즈 핵폭탄은 저희한테 안 맞는 피자였어요. 피자마루는 토핑이 정말 노빠꾸구나.. 노빠꾸니까 페페로니 치즈 폭탄은 내 스타일 거야! 다음에는 꼭 페페로니 피자를 먹고 말 테야!

 

 

위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를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