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보고, 느끼고]/맛있는 세상

청년피자 고기밭 리뷰[메뉴추천/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청년피자 고기밭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미스터 트롯에 출연했던 임영웅 님이 모델이 되면서 임영웅 피자로도 유명해진 청년 피자, 오늘은 청년피자 메뉴 중 대표 메뉴인 고기 밭 피자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리뷰고요. 그럼 레츠기릿!


청년피자 메뉴추천 고기밭 피자


# 청년피자_고기밭 (프리미엄 피자)

가격: 21,900원 (라지 2-3인 사이즈 기준), 배달비 별도 2,000원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구성: 불고기, 핫치킨, 멜팅 치즈 스테이크, 치즈 프라이 4가지 맛으로 구성

 

맛: ★★★★☆

양: ★★★★☆

가성비: ★★★

만족도: ★★★★☆

 

재구매 의사: O


피자가 먹고 싶어 요기요에 들어갔습니다. 피자집이 왜 이리 많은지.. 게다가 요새 피자 값도 비싸고 피자 종류도 너무 많고 배달비도 비싸고... 그러다 처음 보는 피자집이네, 오 집이랑 가까운가 보다 배달비도 싸네 하면서 들어가 본 청년 피자.

육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메뉴를 선정할 때 고기 밭이라는 단어에 꽂혀 다른 메뉴가 눈에 보이지 않더군요.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다.

얼마 전 먹은 피자마루의 육식 공룡 피자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놈은 과연 얼마나 맛있고 어떻게 다를까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 왔습니다. 배달비가 싸다는 건 그만큼 가까운 거리라는 거고 그렇기 때문에 배달도 빨리 옵니다.

 

청년피자 메뉴추천 고기밭


피자박스에 트로트 영웅 임영웅 님이 딱! 피자보다 임영웅님 위주로 홍보를 하나 봐요. 상자를 열어보면 오우야!! 고기다 고기!! 청년 피자 고기 밭! 오이 오이 믿고 있었다고! 고기밭 답게 고기가 잔뜩 들어간 청년피자에요.

 

청년피자 고기밭


조각도 잘 나눠져 있고, 피자 세이버도 잘 꽂혀있어 보관도 잘돼서 왔어요. 배달이 빨라서 따듯했고, 무엇보다 저 치즈 덩어리가 영롱하게 보였어요. 저 치즈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청년피자 치즈 크러스트


음~ 피자는 역시 치즈크러스트죠? 치즈크러스트로 주문했는데 엣지에 치즈가 제법 많이 차있어요. 맛있습니다! 치즈크러스트는 15개월 된 우리 딸 거, 아기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엄청 많이 먹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또 고기 관련 피자를 시켜먹으라고 하면 피자마루 육식 공룡피자가 더 취향이지만, 15개월 딸내미는 청년 피자 엣지 부분을 너무 좋아해서 다시 피자를 시키면 청년 피자를 시키지 않을까 싶네요.

 

청년피자는 메뉴를 R, L, F 중 고를 수 있는 부분도 좋았고 일단 집이랑 가까운데 있는지 배달비도 싸고 배달이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 피자 가격이 점점 높아지는 요즘 그래도 가성비 좋은 피자 브랜드가 생겨 좋네요. 청년피자 고기 밭 추천 쾅쾅! 하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그럼 이만 :D

 

■청년피자 메뉴 가격

 

청년피자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youngmanpizza.co.kr

위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를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