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ㅣ유머/유머ㅣ웃긴짤ㅣ레전드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 대사를 넣어보았다. [웃긴짤모음, 애니 명대사]

반응형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 대사를 넣어보았다. 과연?!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 대사를 넣어보았다. [웃긴짤모음, 애니 명대사]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어요.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 대사를 넣어보았다. [웃긴짤모음, 애니 명대사] - 영상버전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2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3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4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5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6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7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8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9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0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1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2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3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4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5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6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7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8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만화) 대사를 넣어보았다. #19


평범한 사진이 일본 애니 실사판이 되었다... ㅎㄷㄷ

 

■함께보면 좋은 글

요즘 틱톡갬성 쿨하게 무시해버리는 한심좌 모음 [웃긴짤, 웃긴틱톡]

배우 증명사진으로 보는 이미지 제목학원 모음 [웃긴 제목학원 배우 증명사진편]

캐치마인드 레전드 드립 모음 [웃긴짤, 웃긴 사진 모음]

미국식 유머(개그) 모음 '하이개그, 미국식 의료 개그'

묘하게 연예인 닮은 일반인들 모음 [아마 인정할 수 밖에 없을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