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ㅣ유머/유머ㅣ웃긴짤ㅣ레전드

카카오톡 오타 대참사 레전드 모음 ㅋㅋㅋ [웃긴짤모음]

반응형

카카오톡(카톡) 오타 대참사 레전드 모음 ㅋㅋㅋ [웃긴짤모음]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어요.

카톡 오타 대참사 레전드 모음 ㅋㅋㅋ [웃긴짤모음]

카톡오타 대참사 레전드 모음 ㅋㅋㅋ [웃긴짤모음]
카톡오타 레전드 - 김부장 니미
카톡오타 레전드 - 김부장 니미2
카톡오타 레전드 - 박과장님 발정
카톡오타 레전드 - 박과장님 발정
카톡오타 레전드 - 자X를 즐기며 ㅋㅋ
카톡오타 레전드 - 자X를 즐기며 ㅋㅋ

 

 

카톡오타 레전드 - 벚꽃축제
카톡오타 레전드 - 벚꽃축제2
카톡오타 레전드 - 저녁
카톡오타 레전드 - 저녁2
카톡오타 레전드 - 땅치고 후회
카톡오타 레전드 - 땅치고 후회

 

 

 

카톡오타 레전드 - 어돼지
카톡오타 레전드 - 어돼지2
카톡오타 레전드 - 게이바니?
카톡오타 레전드 - 게이바니?2
카톡오타 레전드 - 아니 자취ㅠ
카톡오타 레전드 - 아니 자취ㅠ
카톡오타 레전드 - 오빠 사이즈
카톡오타 레전드 - 오빠 사이즈2

 

 

 

카톡오타 레전드 - 너도 먹고싶다
카톡오타 레전드 - 너도 먹고싶다2
카톡오타 레전드 - 사장놈이
카톡오타 레전드 - 사장놈이


웃긴GIF


■함께보면 좋은 글

평범한 사진에 일본애니 대사를 넣어보았다. [웃긴짤모음, 애니 명대사]

요즘 틱톡갬성 쿨하게 무시해버리는 한심좌 모음 [웃긴짤, 웃긴틱톡]

배우 증명사진으로 보는 이미지 제목학원 모음 [웃긴 제목학원 배우 증명사진편]

캐치마인드 레전드 드립 모음 [웃긴짤, 웃긴 사진 모음]

미국식 유머(개그) 모음 '하이개그, 미국식 의료 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