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티스토리 whatever 커버 슬라이드 텍스트, 텍스트 박스 숨기기 설정방법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을 보면 whatever스킨에 커버 슬라이드를 추가하고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을 알 수 있을 텐데요.

 

티스토리 스킨 커버슬라이드 높이 사이즈 줄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혹시 티스토리로 만든 홈페이지 보신적있으신가요? 저는 종종 티스토리를 이용해 홈페이지를 만드는데요. 홈페이지를 만들다보면 기존에 있는 스킨만으로는 한계가 올때가 종종있

0300am.tistory.com

커버슬라이드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글자와 더 보기 상자도 멋지지만, 더 멋진 슬라이드를 만들기 위해 슬라이드를 직접 디자인하여 넣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 자동으로 생성되는 슬라이드 제목 글자와 더보기 박스는 디자인된 슬라이드 이미지를 가리기때문에 엄청난 방해물이 되겠죠? 오늘은 글자와 더보기 박스를 숨겨서 깔끔하게 만들어보겠습니다.  *3분이면 끝나는 아주 쉬운 작업!

티스토리 커버 슬라이드 더보기 박스 삭제방법


1. 티스토리 커버 슬라이드 글자와 더보기 상자 숨기는 방법

✔️블로그 관리 > 스킨편집 > Html편집 > Ctrl+F cover-slider 검색

<a href="" class="text-box"> 부분부터 형광팬으로 칠 해진 더보기</span> 이곳까지 가려줄 건데요.

앞, 뒤로 <!-- 코드 -->를 넣어주면 끝!(하단 사진 참조) *메모장은 글자 복사 안될경우에 다운받아서 복사해 사용하세요.

티스토리로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슬라이드 중간 글자 더보기 박스 삭제방법.txt
0.00MB

 

 

😃짜잔! 슬라이더 중앙 글자와 더보기 상자가 사라졌습니다. (대만족 :D)

 

아주 깔끔해졌습니다. 😊

 

그럼 이제 홈페이지처럼 자동으로 넘어가게만 설정하면 완벽하겠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슬라이드를 자동으로 넘어가게 하는 방법을 배워보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티스토리 모바일(휴대폰) 버전 확대/축소 기능 설정방법

충격적이네요. 여태까지 제가 열심히 올렸던 티스토리 포스팅들이 휴대폰에서 확대가 되지 않았었어요!! 저는 늘 노트북으로 포스팅을 하기 때문에 전혀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친구 놈이 니 블

0300am.tistory.com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방법&배터리 성능 최적화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새벽세시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특히 배터리와 관련된 꿀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유는 제가 얼마 전 아이폰 XS에서 아이폰 13 미니로 바꿨기 때문입니다ㅋㅋㅋ 아이폰은 한번 사

0300am.tistory.com

 

 

삼풍백화점에서 살아남은 생존자가 느꼈던 직감(실화 괴담, 무서운 이야기)

■실화 괴담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생존자가 느꼈던 직감' 지금.. 조금 춥지 않아? - 그때를 생각하면 아직도 아찔하지만, 혹시 나랑 비슷한 느낌을 받는 사람이 조심하라는 말을 하고 싶어서 이

0300a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