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이슈/생활정보

도장이 필요할 때, 무료 디지털 전자 도장 만드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신세계를 경험해서 정부를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제가 격은 신세계는 바로 전자 도장이에요.!! 사실 간단한 디자인 미팅으로 만났는데, 급하게 계약으로 이어져서 도장이 필요했는데 도장을 항상 챙겨서 다니진 않죠. 바로 그때 거래처 직원이 전자 도장으로 해도 돼요.라는 말에 처음으로 전자 도장을 써봤습니다.

온라인(인터넷)으로 무료 전자도장 만드는 방법

 

디지털 전자 도장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는 총 3곳이에요. (제가 알고 있는 곳은)

  • 모두 싸인: 19만 국내 최다 사용자가 있는 온라인 전자 도장 사이트 (1개월 무료)
  • 글로 싸인: 13만 사용자가 있는 온라인 전자 도장 사이트 (1개월 무료)
  • 예스폼: 여기서도 만들어 준데요. (하루 1개 무료)

3곳 모두 사용방법은 비슷비슷합니다. 저는 모두 싸인을 이용해봤는데요. 이용방법이 정말 간단했어요.

  1. 회원가입
  2. 싸인/도장 클릭
  3. 도장 만들기
  4. 이름 입력/만들기(끝)

짠! 완성되었습니다. 그냥 다운로드해서 두고두고 사용해도 되고요. 문서편집기를 이용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문서 위에 도장을 입혀 PDF 파일로 내려받을 수도 있어요.

 

취향에 맞게 3곳 중 하나를 이용하면 좋을 듯하네요! 참고로 모두 싸인과 글로 싸인은 1개월만 무료인 것 같으니 꼭 필요할 때 한 곳에서 만들고, 또 나중에 혹시 필요할 때 또 다른 사이트에서 또 만들고 하면 좋을듯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