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보고, 느끼고]/재밌는 세상

2017 좀비런:야전병원 IN 인천[생생한 리얼 후기]

반응형

 

 

   2017 좀비런:야전병원 IN 인천[생생한 리얼 후기] 

 

 

 

지난 6월 3일 '2017 좀비런:야전병원 IN 인천'에 다녀왔어요! 

 

으스스한 분위기의 좀비런!

6월 3일 인천에서 시작해서 7월에는 부산, 대구에서도 행사가 진행되네요?


저는 6월 3일 진행했던 인천 좀비런에 다녀왔습니다!

 

 

 

 

인천 문학경기장에 길게 늘어선 참가자들의 모습!

벌써 부터 기대되는데요!


 

아참! 문학 경기장은 주차비가 참 착해요, 저는 800원? 이였던거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좀비런의 생생했던 현장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장 쫄깃해질 준비 되셨습니까?!

 

▲ 좀비런 START라인 모습이에요. 대략 50~100명씩 입장합니다.

 

 

 

 

 

▲ 흰색 줄 보이시죠? 저게 바로 참가자들의 생명줄 입니다.

총 3줄이 지급되는데 좀비에게 3줄다 빼았기면 지는거에요. 근데 사실 큰 의미는 없어요 ㅋㅋ

 

 

 

 

▲ 경기장에 들어가면 저렇게 좀비들이 서성이고 있을거에요. 근데 생각보다 예쁘고 잘생긴 좀비들이 많아서 당황 ㅋㅋ

하지만, 방심하면 안됩니다!! 자칫 방심하다가는

 

 

▲ 좀비들이 이렇게 달려들거든요!! 심장 쫄깃!!

 

 

 

한가지 팁이 있다면!

좀비가 달려들때 카메라로 셀카를 찍으면!!

 

 

▲ 좀비들이 이렇게 얌전해저요 ㅋㅋㅋ

근데 사진찍고 나서 재빨리 도망 안가면 생명줄 뜯겨요 ㅋㅋㅋㅋ

 

 

 

 

 

저는 평소에 나이키 'WE RUN SEOUL'과 퓨마 'IGNITE SEOUL' 뉴발란스 'RUN ON SEOUL'을

꾸준히 참가했었는데요, 단순 마라톤이 아닌 이런 이색적인 달리기? 행사도 생각보다 재밌는거 같아요.


※물론! 무서운걸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한번쯤 다시 생각해보고 참가 신청해야겠지만요.

 

 

 

 

 

마지막으로 사진보다 더 생생한 영상으로 좀비런 현장모습 남기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참!! 기념품 챙기는거 잊지마세요!

 

 

이상! 기대보다 너무너무 재밌었던 '2017 좀비런:야전병원 IN 인천'의 생생한 후기였습니다.





총평 [개인평가/5점만점]


비주얼: ★★★(분장 리얼리티 완전 굳)

분위기: ★ / 재미: 


재 참가의사: 꼭 다시 참가할거에요.!!




Copyright ⓒ 2017. all rights reserved. by AM03_00(BlueD)


-

※ 무단복제 및 카피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