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보고, 느끼고]/맛있는 세상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 [해운대 맥주/수제 맥주 후기]

반응형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 [해운대 맥주/수제 맥주 후기] 

 

 

혹시 지난 6월 1일부터 6월 28일 까지 홈플러스에서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하고있는거 하시나요? 

 

 

말만 들어도 침이 꼴깍꼴깍!

맥주 페스티벌인데 구경을 안가볼수가 없겠죠?


 

 

 

설례는 마음을 안고 홈플러스로 뛰어갔습니다!

 

 

 

 

 

 

 

 

세계맥주가 무려 200여종이나 있어요!!

종류에 따라서 가격은 조금씩 달라요.

 

 

 

 

저는 평소때 맥주를 좋아해서 거의 다 먹어본 맥주라

처음보는 수제맥주와 해운대 맥주를 3병 구입했습니다.

 

 

자. 맥주를 골랐으니 이제 안주를 사러가야겠죠?

고고고!

 

 

 

 

 

조금 늦은 시간에 갔더니 할인 제품이 많았어요.

맥주랑 최고 궁합 치킨에서 부터 닭꼬치, 돈가스 샐러드, 피자, 족발 보쌈까지!!

 

홈플러스는 말 그대로 천국이네요 @_@

 

 

 

고심 끝에 자인언트 피자 불고기와, 돈가스 샐러드를 안주로 골랐어요!

자, 이제 처음 마셔보는 맥주를 맛보러 집으로 가겠습니다.

 

 

새로운 맥주 후기는 다음에 올릴게요.

맥주 타임은 소중하니까요 ㅋㅋ

 

 

 

 

 

 

아참! 퇴근 후 맥주는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그럼 다음에 맥주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