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ㅣ유머/유머ㅣ웃긴짤ㅣ레전드

[유머모음] 크리스마스 대참사 모음 웃긴짤/밈 모음

반응형

[유머모음] 크리스마스 대참사 모음 웃긴짤/밈 모음

■크리스마스 때 일어난 대참사들 웃긴 짤과 밈.ZIP


[글과 영상 2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어요.


■크리스마스 선물 값 아끼는 법

크리스마스 선물 값 아끼는 법
크리스마스 선물 값 아끼는 법 #2
크리스마스 선물 값 아끼는 법 #3
크리스마스 선물 값 아끼는 법 #4
크리스마스 선물 값 아끼는 법 #5
크리스마스 선물 값 아끼는 법 #6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표정 차이가 포.인.트 ㅋㅋ

 


■누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통일'이라고 적었다.

누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통일'이라고 적었다. #1
누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통일'이라고 적었다. #2

역시 할아브! 산타 할아버지 파이팅!


■흔한 크리스마스 굿즈

흔한 크리스마스 굿즈 #1
흔한 크리스마스 굿즈 #2

아.. 아니 내가 원한 건 따로따로 2개의 컵이었다고!!!


■귀여운 크리스마스 기념 테디베어

귀여운 크리스마스 기념 테디베어 #1
귀여운 크리스마스 기념 테디베어 #2

동심 파괴 갑


■크리스마스는 역시 대형 트리지!

크리스마스는 역시 대형 트리지!
똥 모양 크리스마스 트리

...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거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거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거리 #2

저출산 걱정 없는 섹시한 동네 ㅋㅋ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도둑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도둑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도둑 #2

루.. 루피야?!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1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2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3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4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5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6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7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8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9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10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11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12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13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CF #14

라임과 장도연 표정의 환상적인 조화 ㅋㅋㅋ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 #2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 #3 군대간다..

우와아아아 크리스마스 혼자서 안 보낸다 X발...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1
흔한 크리스마스 선물 #2

아니 머리카락을 왜 따로 주냐고 ㅋㅋㅋ 심어줘야지 ㅋㅋㅋ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1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2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3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4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5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6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7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8
학과별 크리스마스트리 #9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

728x90
반응형